09:00~09:20 | Registration | ||
09:20~09:50 | [Keynote 1] How Facebook is triggering business growth and social change Facebook Korea 조용범 지사장 | ||
09:50~10:30 | [Keynote 2] 한국의 디지털 마케팅 진단과 성공 전략 한국IBM 민승재 전무 | ||
10:30~10:40 | Break | ||
10:40~11:20 | [Keynote 3] Customer Obsessed Marketing Is Your Next Competitive Edge Oracle, Vice President – Japan & Asia Pacific, Greg Sheen | ||
11:20~12:00 | [Keynote 4] How to Video can Amplify Your Content Marketing Strategy & Convert Browsers into Buyers Brightcove, Asia Pacific Marketing Director, Radha K Raman | ||
12:00~12:40 | [Keynote 5] A Day in the Life of a Digital Marketer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이진우 차장 | ||
12:40~13:50 | Lunch Break | ||
TrackⅠ Content & Engagement |
TrackⅡ Communication & Platform |
TrackIII Data-driven Marketing | |
13:50~14:30 | 가장 현실적인 모바일 콘텐츠 앱 마케팅 전략 : 디스패치와 이밥차 앱 성공 사례 공유 메조미디어 박세헌 본부장 |
개인화 추천 시스템 구현 방안 및 적용 넷스루 문강식 팀장 |
뉴미디어 마케팅 성과 측정 : 모바일, 광고효과 측정의 경계를 허물다. 오픈서베이 강예원 팀장 |
14:30~15:10 | 소셜팬의 경제적 가치를 통해 보는 2014 Digital Marketing Trend SK텔레콤 김혜진 부장 |
마케팅, 그리고 테크놀로지 클라우드가 가능케한 마케팅 성공 사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변현수 상무 |
Social CRM 분석을 통한 스마트 마케팅 Johnson & Johnson 김윤경 이사 |
15:10~15:30 | Break | ||
15:30~16:10 | Video marketing strategy in mobile age Google Korea 진민규 차장 |
모바일 시대, 카카오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3가지 방식 KAKAO 박일용 부장 |
빅데이터 시대의 진화하는 마케팅 의사결정 SAS Korea 박인성 부장 |
16:10~16:50 |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Contents Marketing 포스트비쥬얼 서재근 상무 |
모바일이 중심이 되고 있는 디지털 캠페인 : Case & Lesson learned 제일기획 노현창 프로 |
페이스북을 활용한 고객 반응 유도 마케팅 Facebook Korea 손현호 이사 |
16:50~17:00 | Break | ||
17:00~17:40 | [Closing Keynote] The future of micro-location Datzing, CEO, Frank Nuovo | ||
17:40~18:00 | Lucky draw & Closing |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