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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09:20 Registration
09:20~09:50 [Keynote 1] How Facebook is triggering business growth and social change
Facebook Korea 조용범 지사장
09:50~10:30 [Keynote 2] 한국의 디지털 마케팅 진단과 성공 전략
한국IBM 민승재 전무
10:30~10:40 Break
10:40~11:20 [Keynote 3] Customer Obsessed Marketing Is Your Next Competitive Edge
Oracle, Vice President – Japan & Asia Pacific, Greg Sheen
11:20~12:00 [Keynote 4] How to Video can Amplify Your Content Marketing Strategy & Convert Browsers into Buyers
Brightcove, Asia Pacific Marketing Director, Radha K Raman
12:00~12:40 [Keynote 5] A Day in the Life of a Digital Marketer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이진우 차장
12:40~13:50 Lunch Break
 
TrackⅠ
Content &
Engagement
TrackⅡ
Communication &
Platform
TrackIII
Data-driven
Marketing
13:50~14:30 가장 현실적인 모바일 콘텐츠 앱
마케팅 전략 : 디스패치와 이밥차
앱 성공 사례 공유

메조미디어 박세헌 본부장
개인화 추천 시스템 구현 방안 및 적용

넷스루 문강식 팀장
뉴미디어 마케팅 성과 측정
: 모바일, 광고효과 측정의
경계를 허물다.

오픈서베이 강예원 팀장
14:30~15:10 소셜팬의 경제적 가치를 통해 보는
2014 Digital Marketing Trend

SK텔레콤 김혜진 부장
마케팅, 그리고 테크놀로지 클라우드가
가능케한 마케팅 성공 사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변현수 상무
Social CRM 분석을
통한 스마트 마케팅

Johnson & Johnson 김윤경 이사
15:10~15:30 Break
15:30~16:10 Video marketing
strategy in mobile age

Google Korea 진민규 차장
모바일 시대, 카카오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3가지 방식

KAKAO 박일용 부장
빅데이터 시대의 진화하는 마케팅 의사결정
SAS Korea 박인성 부장
16:10~16:50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Contents Marketing

포스트비쥬얼 서재근 상무
모바일이 중심이 되고 있는 디지털 캠페인 :
Case & Lesson learned

제일기획 노현창 프로
페이스북을 활용한 고객 반응 유도 마케팅

Facebook Korea 손현호 이사
16:50~17:00 Break
17:00~17:40 [Closing Keynote] The future of micro-location
Datzing, CEO, Frank Nuovo
17:40~18:00 Lucky draw & Closing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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