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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tinum 스폰서

IBMIBM은 회사와 세상을 위한 혁신, 모든 관계에서 신뢰와 책임, 모든 고객의 성공을 위한 헌신을 기업가치로 세계 컴퓨터 시장의 약 50%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총수입 10% 이상의 연구비, 탁월한 영업정책, 강력한 노무관리로 전세계 164개국에 진출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및 IT 통합 솔루션 기업인 IBM은 서비스, 소프트웨어, 시스템등 각 분야에서 다 년간 1위를 지켜 왔으며, 2012년 20년 연속 미국 특허출원 1위의 업적을 달성하였습니다. 기업사회 봉사단을 5년 동안 핵심인재 2천여 명을 30여 개 국가에 파견하고, 개발도상국의 경제, 사회 이슈를 지원하며 사회적 기업으로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한국에는 1967년 진출하여 한국IBM을 설립하였고, 1994년 제1회 대한민국 기업문화상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OracleOracle은 1989년 설립되었습니다. 오라클사의 한국법인 한국오라클(사장 유원식, www.oracle.com/kr)은 데이터베이스를 근간으로 하는 테크놀로지 사업부, 미들웨어,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에 이르는 4가지 비즈니스 영역의 솔루션 공급뿐 아니라 컨설팅 및 서포트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국내 5,000여 기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수행을 위한 경쟁력 확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 IT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발휘의 대한민국의 인재 양성을 위한 발판 마련과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AdobeAdobe
brightcovebrightcove는 비디오를 위한 클라우드 플랫폼 기업으로, 전문적인 디지털 미디어의 출판과 배포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rightcove의 제품으로는 시장을 선도하는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인 Video Cloud와, 클라우드 기반 트랜스코딩 및 HTML5 비디오 플레이어 기술을 보유한 Zencoder, 클라우드 기반으로 동영상에 실시간 광고 삽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Once가 있습니다. 현재 전세계 70여 개국의 6,300여 기업이 Brightcove의 클라우드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하여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커넥티드 TV를 아우르는 비디오 서비스 환경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골드 스폰서

MicrosoftMicrosoft
KAKAOKAKAO는 모두가 자유롭게 소통하는 모바일 세상을 꿈꾸며 사용자와 함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스마트 모바일 시대를 대표하는 카카오톡을 비롯해 다양한 삶의 이야기가 담겨있는 카카오스토리까지, 카카오는 온 국민의 삶 속에 깊숙이 스며들어 일상을 함께하는 소통 채널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카카오는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주는데 그치지 않고, 사람과 세상, 세상과 더 큰 세상을 이어주는 모바일 소셜 플랫폼으로 도약했습니다.언제 어디서나 친구와 가치있는 정보를 주고받고, 게임을 즐기고, 음악을 듣고, 디지털 콘텐츠를 나누며 더 큰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모바일 라이프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와 함께하는 파트너들도 의미있는 가치를 나누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모바일 세상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아무도 가지 않는 길을 앞장서 가는 카카오의 도전정신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고객과 함께 진정한 '같이의 가치'를 실현하며 끊임없는 소통의 혁신으로 지금보다 더 나은 세상을 향해 힘차게 도약할 것입니다.
MezzomediaMezzomedia는 솔루션 기반의 미디어 플래닝 전문 그룹인 메조미디어는 국내 정상의 미디어렙사로서 언제나 최고의 성과를 보장합니다.

실버 스폰서

SASSAS는 경쟁사들과의 차별화된 시장 전략으로써 ‘엔터프라이즈 인텔리전스(Enterprise Intelligence)’ 모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인텔리전스’는 3차원적인 접근을 통하여 기업의 전사적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 구축 지원을 위한 SAS의 전략입니다. SAS코리아는 ‘엔터프라이즈 인텔리전스’를 통해 자체 기술로 보유하고 있는 4가지 의사 결정 지원 툴 (데이터 통합, 분석용 스토리지, 분석, BI툴)의 통합 플랫폼인 엔터프라이즈 인텔리전스 플랫폼(EIP: Enterprise Intelligence Platform)을 기반으로 리스크 인텔리전스, 파이낸셜 인텔리전스, 고객 인텔리전스, 공급망 관리 인텔리전스, IT관리 인텔리전스 등의 5개 분야의 비즈니스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또한 이를 산업별로 모듈화하여 - 은행, 보험, 제조, 통신, 공공, 유통, 학교 및 연구소 등에 특화된 산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OpensurveyOpensurvey는 스마트폰으로 데이터를 수집해 분석하는 빠르고 혁신적인 리서치 플랫폼입니다.
넷스루넷스루는 포항공대 출신의 석박사 연구원들이 설립한 온라인마케팅 솔루션 전문회사입니다. 웹사이트의 이용통계 및 온라인 마케팅 성과분석 소프트웨어인 와이즈로그, 행동기반 타겟팅 솔루션 커스터머포커스, 온라인 캠페인 관리 솔루션인 스마트오퍼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고객사로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다음, 현대홈쇼핑, GS홈쇼핑 등 인터넷 쇼핑몰 분야는 물론 서울시청, 통일부, 기획재정부, 행정안전부, 환경부, 노동부, 지식경제부, 문화체육관광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금융감독위원회, 서울대 등 공공기관, 언론기관, 제조업, 인터넷 게임포탈 등 300여 웹 사이트에 전문 분석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SurveyMonkeySurveyMonkey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온라인 설문조사 소프트웨어입니다.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에서 직원 몰입도 설문조사에 이르기까지, 그 어느 때보다 투표와 설문지를 만드는 작업이 간편해 졌습니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저희의 전문가 인증을 거친 기본서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질문을 사용자 정의하고, 웹에서 설문지를 배포하며, 실시간으로 응답을 수집합니다. 분석 도구를 통해 설문조사 데이터를 통찰력으로 변환하고 전문적인 보고서를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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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안내
행 사 명: Marketing Square Conference 2014
주     제: Redesign your Digital Marketing Approach
일     시: 2014년 05월 20일 (화) 09:00~18:00
장     소: 코엑스 그랜드볼룸
주최주관: 메가뉴스, ZDNet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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