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페이지가기 페이스북

디지털 기술 발전으로 마케팅에 대한 고정 관념이 빠르게 무너지고 있습니다.


예전과 같은 크리에이티브 전략만으로는 모바일과 SNS에 익숙한 고객들을 붙잡기 힘든 시대가 됐습니다.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기술을 활용해 수익을 안겨다주는 고객이 누구인지 정확하게 분석하고 거기에 맞는 마케팅 프로모션을 펼칠 필요가 있습니다.


거대 글로벌 기업들은 물론 실리콘밸리 스타트업들도 이미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개인화된 디지털 마케팅을 적극 시도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이제 앞서 나가는 기업들에게 매력적인 성장 전략으로 부상했습니다.


메가뉴스(ZDNet Korea & CNet Korea)가 오는 5월 20일 개최하는 『Marketing Square Conference 2014』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디지털 마케팅 기술과 전략을 다루는 컨퍼런스입니다.


메가뉴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한 최적의 툴과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하는 실질적인 방법론 및 사례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마케팅 실무자들과 기업 임원들에게 충성도 높은 고객을 늘리고, 잠재 고객을 발굴하는데 도움을 주는 디지털 마케팅의 진수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사전등록 등록확인
행사안내
행 사 명: Marketing Square Conference 2014
주     제: Redesign your Digital Marketing Approach
일     시: 2014년 05월 20일 (화) 09:00~18:00
장     소: 코엑스 그랜드볼룸
주최주관: 메가뉴스, ZDNet Korea
행사안내
참관공문 다운
주최주관
후원
platinum
IBM
Oracle
Adobe
brightcove
gold
Microsoft
KAKAO
Mezzomedia
silver
SAS
Opensurvey
넷스루
SurveyMonkey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