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페이지가기 페이스북

 

Marketing Square Conference 2014

시간 주제
09:20~10:00 [Registration] 사전등록 확인 및 등록
10:00~10:40 [Keynote 1] 2018 소비 트렌드 :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기준과 마케팅 키워드 
HS AD - 정혜주 박사
10:40~11:20 [Keynote 2] CMO to CGO : 디지털 터치포인트의 ROI 개선
Insider - 이진우 대표
11:20~12:00 [Keynote 3] 아시아권 인플루언서 마케팅 동향과 전망
Gushcloud - 알씨아 림(Althea Lim) CEO
12:00~13:00 Luncheon
Track A (B2C Marketing)

Track B (B2B Marketing)

13:00~13:40

간편하게 시작하는 챗봇 서비스와 활용 전략

와이즈넛 - 채화종 팀장

B2B 핫 키워드, ABM의 중요성 및 적용사례

Akamai - 폴 부쉘(Paul Bushell) Senior Director

13:40~14:20

마케팅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Thinking

국민대학교 - 김성우 교수

디지털 자산 관리의 혁신 - 자동화와 인공지능까지

스프링웍스 - 김준욱 부사장

14:20~14:40 Coffee Break
14:40~15:20

진성 유저를 찾아주는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오드엠 - 장대석 CMO

디지털 분석과 머신러닝

넷스루 - 서동렬 박사

15:20~16:00

데이터 시각화를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뉴스젤리 - 임준원 공동대표

연결의 시대 - CRM을 통한 마케팅과 영업의 연결

SAP - 박범순 상무

16:00~16:40

How to : 블록체인 기술과 디지털 마케팅의 결합

AD4th - 홍 준 대표

Predictable Pipeline : 예측 가능한 B2B 파이프라인 구축

Marcetto - 현동식 대표

16:40~17:00 Break
17:00~17:40 [Closing Keynote] AI driven Marketing
구글코리아 - 김경훈 전무
17:40~18:00 Lucky draw & Closing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