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 주제 | |
09:20~10:00 | [Registration] 사전등록 확인 및 등록 | |
10:00~10:40 |
[Keynote 1]
2018 소비 트렌드 :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기준과 마케팅 키워드 HS AD - 정혜주 박사 |
|
10:40~11:20 |
[Keynote 2] CMO to CGO : 디지털 터치포인트의 ROI 개선 Insider - 이진우 대표 |
|
11:20~12:00 |
[Keynote 3]
아시아권 인플루언서 마케팅 동향과 전망 Gushcloud - 알씨아 림(Althea Lim) CEO |
|
12:00~13:00 | Luncheon | |
Track A (B2C Marketing) |
Track B (B2B Marketing) | |
13:00~13:40 |
간편하게 시작하는 챗봇 서비스와 활용 전략 와이즈넛 - 채화종 팀장 |
B2B 핫 키워드, ABM의 중요성 및 적용사례 Akamai - 폴 부쉘(Paul Bushell) Senior Director |
13:40~14:20 |
마케팅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Thinking 국민대학교 - 김성우 교수 |
디지털 자산 관리의 혁신 - 자동화와 인공지능까지 스프링웍스 - 김준욱 부사장 |
14:20~14:40 | Coffee Break | |
14:40~15:20 |
진성 유저를 찾아주는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오드엠 - 장대석 CMO |
디지털 분석과 머신러닝 넷스루 - 서동렬 박사 |
15:20~16:00 |
데이터 시각화를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뉴스젤리 - 임준원 공동대표 |
연결의 시대 - CRM을 통한 마케팅과 영업의 연결 SAP - 박범순 상무 |
16:00~16:40 |
How to : 블록체인 기술과 디지털 마케팅의 결합 AD4th - 홍 준 대표 |
Predictable Pipeline : 예측 가능한 B2B 파이프라인 구축 Marcetto - 현동식 대표 |
16:40~17:00 | Break | |
17:00~17:40 |
[Closing Keynote] AI driven Marketing 구글코리아 - 김경훈 전무 |
|
17:40~18:00 | Lucky draw & Closing |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