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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tinum 스폰서

InsiderInsider는 기업의 마케터를 도와 디지털 경험을 관리하고 온라인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한 토탈 마케팅 솔루션 및 서비스 회사로서, 통합 데이터 엔진을 통해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개인화 활동 및 실행을 지원하고, 예측 세그먼트 및 메시징 등 실시간 기술을 활용해 기업의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INSIDER의 자체 솔루션인 GMP(Growth Management Platform)는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가 디지털 방문자를 확보하고 자사의 고객으로 전환하여 디지털 채널의 활성화, 리텐션 및 수익 증대에 이르기까지 Funnel전반에서 성장을 촉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GMP는 AI 및 머신러닝 기반의 실시간 예측 세그먼트를 활용하여 마케팅 담당자가 웹, 모바일 웹, 모바일 앱 및 광고 채널에서 고객들에게 개인화 된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합니다. 2012년에 설립 된 INSIDER는 현재 런던, 싱가폴, 모스크바, 두바이, 싱가폴, 홍콩, 대만, 일본, 호주 등 15개 나라에 지점을 둔 글로벌 기술 회사로 2016년 유럽에서 WIRED 매거진 100대 영향력 있는 스타트업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2017년에는 Red Herring의 주목해야 하는 100대 유럽 기업으로 평가받은 바 있습니다.
NAVERNAVER는 새로운 가치 창출과 미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술 플랫폼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이미 인공지능 기반의 R&D 성과물로 여러 가지 서비스와 플랫폼을 선보였습니다. 지속적인 도전을 위해 국내외 유망 기술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 및 다양한 협업을 통해 기술 경쟁력을 키우고 우수 인재 발굴에도 적극 나설 것입니다. 사람과 사람, 오늘과 내일, 네트워크와 네트워크가 연결되는 더 큰 세상을 만들어왔습니다. 이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전하는 새로운 기술을 통해 한 단계 진화된 연결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골드 스폰서

Gushcloud koreaGushcloud korea는 거쉬클라우드 인터내셔널의 지부로서 브랜드와 광고주를 위한 인플루언서 특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거쉬클라우드는 아시아 전역에 8개의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12,000여 명 이상의 인플루언서들과 네트워킹을 통해 국내 및 해외 고객들과 활발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와이즈넛와이즈넛은 인공지능 챗봇 및 빅데이터분석, 검색SW 1위 기업으로 독보적인 기반 기술을 통해 인공지능, 빅데이터 분야 제품 및 인공지능 기술과 융합된 디지털마케팅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와이즈넛이 제공하는 인공지능 기술 기반의 디지털마케팅 서비스는, 쉽고 빠르게 고객응대서비스가 가능한 챗봇과 타겟 고객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광고 및 고객분석 서비스와의 연계로, 고객에게 보다 혁신적인 통합 디지털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버 스폰서

오드엠오드엠은 '누구도 만들지 않은 독창적이고 독특한(ODD) 모바일(Mobile)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목표로 2011년 창립한 온라인,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기업입니다. 일반인들이 자신이 운영하는 SNS 채널에서 모바일 앱, 동영상 등을 홍보하는 콘텐츠를 만들고 성과에 따라 수익을 얻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www.adpick.co.kr)’을 2013년 출시해 모바일 앱 광고의 새로운 시장을 열었습니다. 오드엠에서 운영 중인 애드픽의 3018년 현재 인플루언서 회원은 50만 명, 인플루언서들의 활동 성과에 따라 지급된 누적 수익은 190억이 넘습니다. 애드픽은 세계 최대 퍼포먼스 트랙킹 툴 업체인 앱스 플라이어에서 매년 발표하는 퍼포먼스 인덱스에서 국내 업체로는 유일하게 2년 연속 10위권에 들었습니다.
넷스루넷스루는 온라인 비즈니스 이용 고객의 행동을 분석하는 와이즈로그, 고객 세그먼트별 행동 유형을 발견하고 타겟 마케팅을 위한 커스터머포커스,분석 결과를 이용한 개인화 추천을 실행하고 관리하는 스마트오퍼,디지털 사용자 세그먼트별로 사이트 내 행동을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데이터스토리가 있습니다. 고객사로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다음, 현대홈쇼핑, GS홈쇼핑 등 인터넷 쇼핑몰 분야는 물론 서울시청, 통일부, 기획재정부, 행정안전부, 환경부, 노동부, 지식경제부, 문화체육관광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금융감독위원회, 서울대 등 공공기관, 언론기관, 제조업, 인터넷 게임포탈 등 500여 웹 사이트에 전문 분석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News JellyNews Jelly는 데이터 시각화 기술로 데이터 민주화(Data Democratization)를 실현합니다. 데이터는 더 이상 소수의 의사결정권자와 전문가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제는 누구나 데이터를 볼 수 있고, 쉽게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AkamaiAkamai는 CDN(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서비스 부문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고객에게 보다 빠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합니다. Akamai는 탁월한 웹 성능, 모바일 성능, 클라우드 보안 및 미디어 전송 솔루션을 통하여 사용 장소와 사용 장치에 구애받지 않고 비즈니스가 소비자, 기업 및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최적화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MarcettoMarcetto는 목표 시장과 고객 중심의 B2B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과 서비스 제공으로 기업이 가능성 높은 고객과 영업 기회를 효과적으로 발굴하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입니다. 마케팅 자동화 SW와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인프라 구축과 실행 모델을 통해 B2B기업의 마케팅 ROI와 영업 생산성을 강화합니다. 더불어 B2B기업을 위한 마케팅 자동화 SW 공급과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마케팅과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지원합니다.
Japan IT Week SpringJapan IT Week Spring Reed Exhibitions Japan이 주최하는 제 27회 Japan IT Week Spring이 오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91,000명의 업계 전문가들과 1,700사의 참가사가 집결할 예정입니다. 본 전시회는 신규 개최되는 AI & 업무 자동화 엑스포를 포함하여 13개의 IT 전문 분야별 전시회로 구성됩니다. 방문하셔서 최신 IT 제품 및 솔루션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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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안내
행 사 명: Marketing Square Conference 2018
주     제: MarTech: Marketing + Technology
일     시: 2018년 04월 11일 (수) 09:20~18:00
장     소: 포시즌스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3F)
주최주관: ZDNet Korea, CNET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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