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 ||
09:00~09:30 | Registration : 사전등록 확인 및 등록 | |
09:30~10:20 |
[Keynote 1] 가르치려 하지마라, 유혹하라 - 4차산업혁명 시대 뉴 마케팅 패러다임 최명화 대표 | CMO 캠퍼스 |
|
10:20~11:10 |
[Keynote 2] 해외 진출을 위한 현지화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Ng Siang Hang CEO | Gushcloud Marketing Group |
|
11:10~12:00 |
[Keynote 3] 데이터로부터 코그너티브 인사이트를 찾는 방법 이형기 상무 | 한국IBM |
|
12:00~12:50 |
[Keynote 4] Win the love from Generation Z: Be Smart and Be Interactive Steven Zhang Head of Brand Partnership, Korea | TikTok |
|
12:50~14:00 | Luncheon | |
Track A | Track B | |
14:00~14:30 |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디지털 성능 관리 AtoZ 윤호성 수석 컨설턴트 | 아카마이 코리아 |
이커머스 전쟁에서 이기는 '인싸'이트, 온사이트 마케팅! 이봉교 이사 | 시스포유아이앤씨 |
14:30~15:00 |
여러분은 개인화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이진우 대표 | Insider & 남승훈 팀장 | 엘솔컴퍼니 |
중국 온라인 마케팅 성공 전략 김정수 부장 | 하이링크 코리아 |
15:00~15:20 | Break | |
15:20~15:50 |
Unleash Your Data’s Potential 고민호 대표 | 크리테오 코리아 |
앱 성장에 기여하는 그로스 마케팅 이광우 실장 | IGAWorks |
15:50~16:20 |
<킹덤> 마케팅으로 살펴보는 한류 콘텐츠의 세계화 김진아 디렉터 | Netflix |
Youtube 브랜디드 채널 구축을 위한 콘텐츠 전략 홍준기 팀장 | CJ ENM |
16:20~16:30 | Lucky draw & Closing |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