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https://www.naver.com | |
![]() IBM Watson은 새로운 방법으로 데이터 가치를 극대화하도록 도와줍니다. 반복적 인 작업에서 자유롭게함으로써 보다 창의적이고 가치가 높은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Watson의 통찰력을 바탕으로 향후 비즈니스 결과를 예측하고 구체화 할 수 있으며 실무 및 워크 플로우를 재고 할 수 있습니다. |
|
https://www.ibm.com/kr-ko | |
![]() |
|
https://cdn.hosting.kr | |
![]() 또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고객에게 더 나은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
|
http://www.criteo.com/kr | |
![]() INSIDER의 자체 솔루션인 GMP(Growth Management Platform)는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가 디지털 방문자를 확보하고 자사의 고객으로 전환하여 디지털 채널의 활성화, 리텐션 및 수익 증대에 이르기까지 Funnel전반에서 성장을 촉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GMP는 AI 및 머신러닝 기반의 실시간 예측 세그먼트를 활용하여 마케팅 담당자가 웹, 모바일 웹, 모바일 앱 및 광고 채널에서 고객들에게 개인화 된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합니다. 2012년에 설립 된 INSIDER는 현재 런던, 싱가폴, 모스크바, 두바이, 싱가폴, 홍콩, 대만, 일본, 호주 등 20개 나라에 지점을 둔 글로벌 기술 회사로 2016년 유럽에서 WIRED 매거진 100대 영향력 있는 스타트업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2017년에는 Red Herring의 주목해야 하는 100대 유럽 기업으로 평가받은 바 있습니다. |
|
https://useinsider.com | |
![]() 또한 기업 맞춤식 IN-HOUSE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셀프 브랜딩 워크샵, 컨설팅식 문제해결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업 마케팅 컨설팅으로 고객사의 상품/서비스에 맞춤화된 마케팅 전략 및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하여 비즈니스 목표 달성 및 마케팅 역량 강화의 실질적인 효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
|
http://www.cmocampus.com | |
![]() 80개 이상의 국내 대형 e-Commerce 시스템의 구축 및 운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관련 기술 및 솔루션 연구에 끊임없이 매진하고 있습니다. 2016년 5월 시작한 온사이트 마케팅 솔루션 '그루비(GROOBEE)'는 쇼핑몰(자사몰)에 접속 중인 고객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타겟팅하고 즉각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개인화 마케팅 기술입니다. e-Commerce 고객사에 혁신적인 마케팅 가치 제공을 목표로 하는 '그루비'는 지금까지 약 100여개의 국내 대기업 쇼핑몰, 브랜드 자사몰, 소호 쇼핑몰에 이르는 다양한 규모와 업종에 적용되어 구매전환율과 매출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8년 11월에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인공지능(AI) 개인화 상품 추천 솔루션 '그루픽(GROOPICK)'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빅데이터 및 AI 기술 개발 및 연구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
|
http://groobee.net | |

행 사 명: | Marketing Square Conference 2019 | |
주 제: | Persuasive Influence | |
일 시: | 2019년 04월 18일 (목) 09:00 ~ 16:30 | |
장 소: | 포시즌스 호텔 서울, 3F 그랜드볼룸 | |
주최주관: | ZDNet Korea, CNET Kore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