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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verNaver는 새로운 가치 창출과 미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술 플랫폼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이미 인공지능 기반의 R&D 성과물로 여러 가지 서비스와 플랫폼을 선보였습니다. 지속적인 도전을 위해 국내외 유망 기술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 및 다양한 협업을 통해 기술 경쟁력을 키우고 우수 인재 발굴에도 적극 나설 것입니다. 사람과 사람, 오늘과 내일, 네트워크와 네트워크가 연결되는 더 큰 세상을 만들어왔습니다. 이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전하는 새로운 기술을 통해 한 단계 진화된 연결을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한국IBM한국IBM은 1967년 4월 국내 최초의 컴퓨터 IBM 1401을 경제기획원 통계국에 설치하면서 글로벌 기업 IBM이 100% 출자해 설립되어 국내 IT산업의 성장을 견인해가고 있습니다 현재 IBM Korea직원들과 4개 합작회사, 260여 개 경영동반자사와 협력하며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IBM Watson은 새로운 방법으로 데이터 가치를 극대화하도록 도와줍니다. 반복적 인 작업에서 자유롭게함으로써 보다 창의적이고 가치가 높은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Watson의 통찰력을 바탕으로 향후 비즈니스 결과를 예측하고 구체화 할 수 있으며 실무 및 워크 플로우를 재고 할 수 있습니다.
MEGAZONEMEGAZONE은 620여명의 임직원과 함께 클라우드 사업을 차세대 핵심 사업으로 성장시켜 나아가며 ‘클라우드 이노베이터(Cloud Innovator)’를 지향하는 ICT 전문 기업으로 1998년 창립 이래 IDC, 호스팅 사업에서 다년간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 클라우드 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도입 컨설팅에서 설계, 구축, 운영, 보안/백업, 24/7 Support, Managed 서비스(MSP)뿐만 아니라 다양한 IC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riteoCriteo는 중립성, 투명성, 포괄성을 지향하는 디지털 광고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2,700여명의 크리테오 직원들은 크리테오의 탁월한 머신러닝 기술과 세계 최고 수준의 데이터셋을 바탕으로 전세계 19,500개 고객사들과 수 천 개 프리미엄 매체사들이 모든 채널에서 효과적인 광고를 전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고객에게 더 나은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InsiderInsider는 기업의 마케터를 도와 디지털 경험을 관리하고 온라인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한 토탈 마케팅 솔루션 및 서비스 회사로서, 통합 데이터 엔진을 통해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개인화 활동 및 실행을 지원하고, 예측 세그먼트 및 메시징 등 실시간 기술을 활용해 기업의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INSIDER의 자체 솔루션인 GMP(Growth Management Platform)는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가 디지털 방문자를 확보하고 자사의 고객으로 전환하여 디지털 채널의 활성화, 리텐션 및 수익 증대에 이르기까지 Funnel전반에서 성장을 촉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GMP는 AI 및 머신러닝 기반의 실시간 예측 세그먼트를 활용하여 마케팅 담당자가 웹, 모바일 웹, 모바일 앱 및 광고 채널에서 고객들에게 개인화 된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합니다.
2012년에 설립 된 INSIDER는 현재 런던, 싱가폴, 모스크바, 두바이, 싱가폴, 홍콩, 대만, 일본, 호주 등 20개 나라에 지점을 둔 글로벌 기술 회사로 2016년 유럽에서 WIRED 매거진 100대 영향력 있는 스타트업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2017년에는 Red Herring의 주목해야 하는 100대 유럽 기업으로 평가받은 바 있습니다.
CMO 캠퍼스CMO 캠퍼스는 미래 CMO(리더)를 꿈꾸는 직장인들의 마케팅 역량 배양 프로그램으로 전현직 마케팅 임원인 CMO 캠퍼스 파트너들이 직접 강의하고 토론을 이끄는 기업 케이스 스터디 중심의 '여성 임원 만들기 정규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 맞춤식 IN-HOUSE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셀프 브랜딩 워크샵, 컨설팅식 문제해결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업 마케팅 컨설팅으로 고객사의 상품/서비스에 맞춤화된 마케팅 전략 및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하여 비즈니스 목표 달성 및 마케팅 역량 강화의 실질적인 효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시스포유아이앤씨시스포유아이앤씨는 2005년 설립된 국내 최고의 e-Commerce 솔루션 전문 기업입니다.
80개 이상의 국내 대형 e-Commerce 시스템의 구축 및 운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관련 기술 및 솔루션 연구에 끊임없이 매진하고 있습니다. 2016년 5월 시작한 온사이트 마케팅 솔루션 '그루비(GROOBEE)'는 쇼핑몰(자사몰)에 접속 중인 고객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타겟팅하고 즉각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개인화 마케팅 기술입니다.
e-Commerce 고객사에 혁신적인 마케팅 가치 제공을 목표로 하는 '그루비'는 지금까지 약 100여개의 국내 대기업 쇼핑몰, 브랜드 자사몰, 소호 쇼핑몰에 이르는 다양한 규모와 업종에 적용되어 구매전환율과 매출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8년 11월에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인공지능(AI) 개인화 상품 추천 솔루션 '그루픽(GROOPICK)'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빅데이터 및 AI 기술 개발 및 연구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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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안내
행 사 명: Marketing Square Conference 2019
주     제: Persuasive Influence
일     시: 2019년 04월 18일 (목) 09:00 ~ 16:30
장     소: 포시즌스 호텔 서울, 3F 그랜드볼룸
주최주관: ZDNet Korea, CNET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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