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페이지가기 페이스북

 

  주제
09:00~09:30 Registration : 사전등록 확인 및 등록
09:30~10:20 [Keynote 1] 가르치려 하지마라, 유혹하라 - 4차산업혁명 시대 뉴 마케팅 패러다임
최명화 대표 | CMO 캠퍼스
10:20~11:10 [Keynote 2] 해외 진출을 위한 현지화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Ng Siang Hang CEO | Gushcloud Marketing Group
11:10~12:00 [Keynote 3] 데이터로부터 코그너티브 인사이트를 찾는 방법
이형기 상무 | 한국IBM
12:00~12:50 [Keynote 4] Win the love from Generation Z: Be Smart and Be Interactive
Steven Zhang Head of Brand Partnership, Korea | TikTok
12:50~14:00 Luncheon
Track A Track B
14:00~14:30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디지털 성능 관리 AtoZ

윤호성 수석 컨설턴트 | 아카마이 코리아

이커머스 전쟁에서 이기는 '인싸'이트, 온사이트 마케팅!
- 성공사례와 개인화 과제 3가지

이봉교 이사 | 시스포유아이앤씨

14:30~15:00

여러분은 개인화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 국내 고객 사례 발표

이진우 대표 | Insider & 남승훈 팀장 | 엘솔컴퍼니

중국 온라인 마케팅 성공 전략
- 중국시장, 온라인이 정답이다!

김정수 부장 | 하이링크 코리아

15:00~15:20 Break
15:20~15:50

Unleash Your Data’s Potential
: Future of Ad Tech

고민호 대표 | 크리테오 코리아

앱 성장에 기여하는 그로스 마케팅
: 성장하는 앱 마케터의 데이터 사용법

이광우 실장 | IGAWorks

15:50~16:20

<킹덤> 마케팅으로 살펴보는 한류 콘텐츠의 세계화

김진아 디렉터 | Netflix

Youtube 브랜디드 채널 구축을 위한 콘텐츠 전략
- 왜 인플루언서 기반 콘텐츠인가?

홍준기 팀장 | CJ ENM

16:20~16:30 Lucky draw & Closing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